HONEYMOON best place
Honeymoon Spot Best 10 (3)
3.태국│사무자나 코사무이
태국의 수도 방콕에서 약 700㎞ 거리, 비행기로는 약 1시간 정도 소요되는 코사무이는 태국에서 세 번째로 큰 섬이자 유럽인들이 가장 선호하는 휴양지다. 이곳에 자리한 사무자나 리조트는 코사무이에서 최고의 절경이라 불리는 총몬 비치에 자리하고 있다. 2013년 오픈한 곳으로 넉넉한 사이즈의 침대와 5성급 호텔에 버금가는 최고급 인테리어, 수준 높은 서비스를 자랑한다. 빌라 내부에는 대형 프라이빗 풀이 있으며, 최첨단 영상, 음향 시스템과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한다. 코사무이 최고의 풀빌라로 빌라의 규모와 시설, 특히 개인용 단독 수영장의 경우 기타 고급 리조트들과 비교 불가할 정도의 규모를 자랑한다.
4.프랑스│아비뇽 라 미란다 호텔
프랑스는 로망의 도시다. 그중에서도 아비뇽은 모든 여행자가 꿈꾸는 상상을 실현해 놓은 곳이다. 남프랑스의 파란 하늘과 마음을 경건하게 하는 문화유산, 현지인의 삶이 묻어나는 고즈넉함을 엿볼 수 있기 때문이다. 또 아비뇽을 기점으로 볼거리, 즐길거리, 먹을거리가 동서남북으로 펼쳐진다. 반 고흐가 죽기 전 몇 달간 입원해 있던 정신병원이 있는 아를에서부터 아름다운 분수로 유명한 액상프로방스, 중세의 모습이 그대로 남아있는 고흐드까지, 프랑스의 시골 전경과 체취를 고스란히 즐길 수 있다. 6월과 7월은 라벤더 필드가 유명하고 가을은 날씨가 쾌적해 여행하기 딱 좋다.
5.영국│45파크레인 런던
화려한 버킹엄 궁전과 캠던 시장이 있는 영국 런던은 예술과 문화, 패션, 음식의 본고장이다. 또 영국식 에일 맥주를 마음껏 즐길 수도 있다. 영국으로 허니문을 떠난다면 호화로움으로 무장한 호텔 45파크레인을 추천한다. 넓은 객실과 스위트룸은 하이드파크의 황홀한 야경을 내려다볼 수 있으며, 펜트하우스 스위트룸에서는 런던 시내를 한눈에 감상할 수 있다. 46개의 객실과 스위트룸은 따뜻하고 자연스러운 색감의 리넨과 맞춤 가구로 깔끔하게 인테리어 되었다. 뱅앤올룹슨 LCD TV와 무선 인터넷 등의 편의 시설이 마련되어 있으며 대리석 욕조와 샤워시설 등을 갖추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