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wedding iSSUE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인사동
파르나스호텔(주)은 경복궁, 인사동, 광화문, 청계천 등을 방문하기에 최적의 입지에 한국적 아름다움을 녹여낸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인사동’을 10월 9일 오픈했다.
한국을 방문하는 외국인이 가장 선호하는 관광지 중 하나인 인사동길 문화의 거리와 직접 연결된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인사동’은 6층부터 13층까지 201개의 객실과 올데이다이닝 레스토랑, 루프탑 바, 옥상정원, 미팅룸 등을 갖췄다. 한국적 패턴과 소재, 색감 등을 호텔 곳곳에 자연스럽게 접목하고 객실에서도 한국적인 문화를 체험할 수 있도록 준비 중이다. 또한 스마트한 호텔 투숙을 추구하는 고객들을 위해 셀프 체크인아웃이 가능한 키오스크(kiosk)를 도입하고, 셀프 락커룸을 운영하는 등 번거로운 절차를 생략해 빠르고 편리한 호텔 투숙이 가능하다.
나인트리호텔은 히든 딜라이트라는 브랜드 가치를 담아 고객이 기대치 못한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는 파르나스호텔(주)의 자체 비즈니스 호텔 브랜드로, 2012년과 2017년 명동에 2곳의 호텔을 오픈한 데 이어 이번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인사동이 세 번째 지점이다.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인사동의 외관.
패밀리 트윈 스위트 객실 내부.
인사동 주변을 한 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라운지 나인.
북캉스 프로모션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도심 속 자연에서 조용하고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며 몸과 마음의 휴식을 취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한 다양한 북캉스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국내외 소설 및 에세이, 역사, 과학, 예술, 자기계발, 취미 등 전 분야를 아우르는 3천여권의 도서가 비치된 워커힐 라이브러리에서는 독서할 때 마시면 좋은 스페셜 메뉴를 선보이는 ‘뷰티앤더시네마’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뷰티앤더시네마 프로모션은 세기의 미녀 클레오파트라가 아름다움을 유지하기 위해 즐겨 마셨다는 히비스커스 차에 체리, 유자가 더해져 향기롭고 새콤한 ‘프린세스 뷰티’와 더치커피에 달콤한 팝콘향을 더한 ‘씨네-마키아토’이며, 투숙객에게는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책과 함께 휴식할 수 있는 나의 코티지’라는 콘셉트를 담은 더글라스 하우스의 라이브러리 공간에서 최인아책방의 최인아 대표가 북 큐레이션과 공간 컨설팅을, 뮤직 컨시어지 오이카와 료쿄가 총괄한 플레이리스트가 더해져 휴식과 영감까지 함께 얻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
다양한 분야를 아우르는 3천여권의 도서가 비치된 워커힐 라이브러리.
독서할 때 함께 마시기 좋은 스페셜 메뉴.
매월 마지막주 일요일, 더글라스 하우스 라이브러리에서 진행되는 ‘더글라스 문화 살롱’.
by The Weddin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