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마여행
Trip to the MOON
2019년 인류 최초로 달에 착륙한 지 50주년이 되는 해를 맞아 우주를 연상시키는 숙소를 1박당 11달러에 제공하는 여행상품을 선보인다. 에어비앤비(Airbnb)에서 제안하는 우주선, 비행선, UFO 등 달과 관련된 독특하고 다양한 숙소를 만나보자.
달 착륙 50주년 기념 여행 1969년 7월 20일 달 탐사선 아폴로 11호가 마침내 달 착륙에 성공했다. 인류역사의 기념비적인 이 날을 기념하기 위해 달과 관련된 숙소를 가진 5명의 에어비앤비 호스트가 8월부터 11월까지 특정 날짜에 한해 1박당 11달러(수수료 및 세금 별도)에 머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예약은 7월 20일 저녁부터 가능하다. 우주선을 본뜬 숙소부터 UFO까지, 때로는 쏟아질 듯 하늘을 수놓은 은하수를 바라보거나 마치 우주선 안에 있는 듯한 분위기를 전해주는 이색적인 숙소에서의 여행은 마치 우주로 여행을 떠난 듯한 색다른 추억을 만들어 줄 것이다.
아름다운 뷰를 자랑하는 독특한 비행선 숙소 그림처럼 아름다운 섬, 스코틀랜드에 자리하고 있는 우주선 모양의 이 숙소는 마치 하나의 예술 작품과도 같다. 환경 친화적으로 설계된 이곳은 조용한 휴식을 취하기에 안성맞춤이다. 에스프레소 머신부터 실내 벽난로까지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데크에서 푹신한 담요를 덮고 밤하늘의 북두칠성이나 오리온자리를 보고 있으면, 마치 지구가 아닌 다른 행성에 있는 듯한 느낌에 빠질 수 있다. 투숙 가능일은 2019년 10월 24일부터 26일, 11월 21일부터 23일이다.
숨이 멎을 듯한 하이랜드의 경관을 자랑하는 독특한 비행선 숙소
우주적인 콘셉트로 꾸며진 비행선 숙소의 다이닝룸
별을 바라볼 수 있는 오프그리드 하우스
미국 캘리포니아에 자리하고 있는 오프그리드 하우스는 예술과 과학이 아름답게 조화를 이뤄 마치 은하계로 통하는 비밀의 통로 같은 느낌이다. 한적한 곳에 위치해 사생활이 완벽하게 보장되는 이곳은 태양광 발전 조명 시설이 스타일 넘치는 숙소까지 가는 진입로를 밝혀준다. 침실은 천문대를 겸하고 있어 유성우를 관찰하기에 제격이므로, 이곳에서 하룻밤을 보내면 하늘 가득 쏟아질 듯 빛나고 있는 은하수를 생생하게 바라볼 수 있다. 투숙 가능일은 8월 9일부터 11일, 16일부터 18일이다.
별을 바라볼 수 있는 오프그리드 하우스
by 노블메리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