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SUE gourmet
New Restaurant, New Menu
맛을 즐기는 일은 삶을 풍요롭게 해주는 행복의 요소이며, 생활에 활력을 더해주는 원천이다. 새로운 맛이 그리울 때 발걸음을 옮겨 봐도 좋을 레스토랑 소식.
THE MEAT CUISINE
존쿡 델리미트가 팜 프레시 지정 목장의 신선한 고기만을 사용하는 프리미엄 미트 요리 전문 레스토랑 ‘더 미트 퀴진(The Meat Cuisine)’ 청담점을 오픈한다. 청담 스퀘어 2층에 오픈하는 ‘더 미트 퀴진’은 참나무 장작을 사용해 고기를 굽는 우드 파이어 그릴을 통해 최소한의 요리로 고기 최상의 맛을 이끌어낸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와인 또한 자연 그대로의 맛을 선사하는 다양한 내추럴 와인을 만나볼 수 있다. 고기는 존쿡 델리미트에서 지정한 팜 프레시 목장의 원료만을 사용하는데, 소고기는 친환경 무항생제 인증 목장인 ‘설성목장’ 한우를, 돼지고기는 충만 홍성의 방목돼지 지정목장인 ‘성우목장’의 국내산 방목 돼지와 뛰어난 풍미를 자랑하는 스페인 이베리코를 사용한다. 미슐랭 셰프 출신인 데이비드 리 총괄 셰프는 뉴욕에 모던 한식 문화를 알린 대표 셰프로 고기의 발골에서부터 커팅, 조리에 이르기까지 고기를 다루는 일에 능숙한 미트 전문 셰프다.
‘더 미트 퀴진’ 청담점
미슐랭 셰프 출신인 데이비드 리 ‘더 미트 퀴진’ 총괄셰프. 더 미트 퀴진’에서 선보이는 메뉴.
HUWA HUWA
일본 가정식 레스토랑 ‘후와후와(HUWA HUWA)’가 광화문 D타워에 2호점을 오픈했다. 오픈 기념 신메뉴 출시로 한층 다채로워진 메뉴 구성이 돋보이는 ‘후와후와’에서는 마치 일본에 와 있는 것 같은 코지한 감성의 인테리어 속에서 정성스러움을 가득 담은 ‘일본 가정식 한 끼’를 맛볼 수 있다. 새롭게 추가된 솥밥 메뉴로는 전복과 표고·목이버섯, 은행을 함께 넣고 지어낸 ‘전복 버섯 솥밥’과 잘게 부순 연어살과 달걀지단, 참나물 등 오색토핑이 레몬쯔유 소스와 상큼하게 어우러지는 ‘연어소보로 오색 솥밥’ 등이 있다. 후와후와의 시그니처 가마바타 솥밥 메뉴는 주문 즉시 1인용 압력밥솥에 밥을 지어낸다.
이외에도 나베 요리를 새로운 메뉴군으로 출시해 깊은 맛의 김치 우동에 부드러운 돈가츠를 토핑한 ‘김치 가츠나베’와 탱글한 새우, 푸짐한 명란에 달걀과 표고로 맛을 낸 ‘명란새우계란탕’ 등 따끈한 국물을 즐길 수 있다.
후와후와 매장 입구. 후와후와에서 즐길 수 있는 음식들.
후와후와의 코지한 감성의 인테리어.
by The Weddin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