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YMOON best place
Honeymoon Spot Best 10 (5)
8.두바이│조르지오 아르마니 호텔
두바이하면 떠오르는 것이 몇 가지 있다. 63빌딩 3개를 포개놓은 높이와 맞먹는 세계에서 최고 높이의 버즈칼리파, 인공 섬 팜 쥬메이라, 7성급 호텔 버즈 알 아랍 등이다. tvN에서 방영되었던 <꽃보다 할배>에 나왔던, 세계에서 가장 높은 곳까지 물을 쏘아 올린다는 분수도 두바이의 볼거리다. 최근에는 이슈거리가 또 하나 늘었다. 바로 조르지오 아르마니 호텔이다. 디자이너 아르마니가 직접 필로우 케이스까지 디자인했을 정도로 심혈을 기울인 곳으로 세계 최고층 빌딩인 버즈칼리파의 1~8층, 38, 39층에 자리하고 있다. 바다에 인접한 곳은 아니지만, 두바이 몰 옆에 있어 쇼핑하기 좋고, 공항과 가까워 접근성이 뛰어나다.
9.칸쿤│르블랑
카리브 해에서도 물빛이 아름답기로 소문난 멕시코 칸쿤은 두 개의 지역이 대조를 이루고 있다. 다운타운과 이슬라 칸쿤 혹은 쉽게 ‘호텔 지역’이라 부르는 해변이다. 150여 개의 호텔과 리조트가 성벽처럼 해변을 둘러싸고 있는 칸쿤의 트레이드마크다. 호텔 지역에 있는 르블랑 스파 리조트는 탤런트 한가인의 신혼여행지로 알려진 곳이다. 백색의 건축물과 파란 카리브의 물빛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곳으로 하얀색 천정과 갈색 톤의 가구에서 고급스러움이 묻어난다. 칸쿤의 호텔과 리조트 대부분은 ‘올인클루시브’라는 정책으로 유명하다. 이곳 또한 마찬가지. 미니바를 열면 다양한 음료와 스낵이 구비되어 있으며, 매일 새롭게 채워진다.
10.싱가포르│더블유 싱가포르
싱가포르는 작지만 알찬 여행지다. 깔끔하게 정비된 호텔과 쇼핑몰에서는 최고의 휴식과 쇼핑을 즐길 수 있으며 전 세계의 메뉴를 맛볼 수 있다. 또 도심 곳곳에 있는 공원과 휴게시설, 세계적인 관광지는 여행객들을 매료시킨다. 싱가포르의 명소인 센토사 아일랜드에 자리하고 있는 더블유 싱가포르는 특급 호텔 특유의 개성과 세련된 분위기가 곳곳에서 녹아 있다. 최신식 리조트에 걸맞은 첨단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최고급 침구와 다양한 부대시설을 자랑한다. 대형 야외 수영장에는 카바나가 마련되어 있으며 스파, 피트니스 등의 시설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