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YMOON bali
Six Senses Uluwatu
깎아 자른 듯 가파른 울루와뚜 절벽 위에 계단식으로 자리하고 있는 식스센스 울루와뚜(Six Senses Uluwatu)는 웅장한 분위기가 특별하다. 높은 절벽에 위치하여 인도양의 장관을 조망하는 식스센스 울루와뚜는 자연친화적인 컨셉으로 진정한 ‘쉼’을 선사해준다.
에코프랜들리 리조트에서의 휴식
울루와뚜 절벽에 자리하고 있는 식스센스 울루와뚜는 인도양의 환상적인 뷰를 조망할 뿐만 아니라, 발리의 정신적 기둥으로 여겨지는 주요 사원 중 하나인 울루와뚜 사원과도 가깝게 위치하고 있어 특별함을 갖는다. 바위투성이의 Pecatu 절벽 위에 있어서 그 어느 곳보다 한적한 ‘고요’의 시간도 즐길 수 있다. 게다가 자연주의 컨셉으로 리조트를 운영하는 식스센스의 친환경적인 요소들은 투숙객들을 평온한 쉼의 시간 속으로 인도해준다. 여행지에서 가장 큰 휴식의 순간인 스파 역시 식스센스는 현지에서 영감을 받은 시그니처 테라피를 제공하기 때문에 리조트에 머무는 매 순간순간 진정한 힐링의 시간으로 채워줄 것이다.
자연친화적인 객실과 스파 트리트먼트
식스센스 울루와뚜는 3베드룸 프레지덴셜 빌라 객실과 4베드룸 맨션을 포함하여 스위트 객실과 빌라를 포함한 총 103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다. 식스센스 특유의 자연주의로 구성된 객실은 자연 속에 있는 듯 편안함을 선사한다.
특히, 전 객실이 아름다운 인도양 전망을 자랑하기 때문에 도심의 복잡한 일상에서 벗어나 진정한 쉼을 갈구하는 현대인에게 더없이 좋은 휴식의 장소가 될 것이다. 모든 객실은 자연친화적인 컨셉을 지니고 있다.
식스센스 스파는 10개의 트리트먼트 룸과 야외 마사지 공간, 릴렉싱 공간, 체육관, 요가 파빌리온으로 구성되어 있다. 식스센스 브랜드의 시그니처 스파와 ‘Nature to Treatment’ 컨셉을 수용하여 현지와 융합된 트리트먼트를 제공한다. 머무는 동안 진행되는 웰니스 프로그램은 투숙객의 라이프 스타일과 하루 생활에 긍정적인 잠재력을 끼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셰프의 독창적인 메뉴 경험하기
식스센스 울루와뚜는 음식에 대한 평이 그 어느 곳보다 좋다. 자연친화적인 컨셉의 리조트이다 보니, 식자재 역시 신선하고 좋은 재료를 사용하기 때문이기도 하고, 셰프들의 독창적인 메뉴를 만날 수 있기 때문이기도 하다.
Crudo 식스센스 울루와뚜의 메인 레스토랑이다. 일식과 라틴아메리카 식을 발리의 전통 음식과 융합한 독특한 음식을 제공한다. 야외테라스에서는 주말에 반짝이는 별들 아래에서 짐바란 씨푸드 바비큐도 즐길 수 있다.
Rocka 농장에서 바로 가져온 제철 농작물을 이용해 계절에 따라 변화된 메뉴를 제공한다. 가장 신선한 지역 특산품으로 구성하여 뛰어난 맛과 향을 내는 요리를 만들어낸다. 가장 현지 느낌이 많이 나는 음식을 경험할 수 있다.
Rocka Edge 매일 수확한 신선한 재료만으로 셰프가 직접 오픈된 공간에서 탄생시키는 특별한 요리를 맛볼 수 있다.
The Cliff Bar 풀장 옆, 울루와뚜의 탁 트인 경관을 바라보며 전통반죽으로 만든 파스타와 동남아시아 특유의 향신료를 결합해 오븐에 구운 음식들을 맛볼 수 있는 공간이다.
1 열대의 이국적인 세트와 탁 트인 바다 뷰를 바라보며 너무나 로맨틱한 데스티네이션 웨딩을 진행할 수 있다. 2 빌라 안에서도 멋진 바에 온 듯 와인을 한 잔 나누며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클리프 빌라의 테라스.
3 해질 무렵 아름답게 물드는 석양을 보며 야외 시네마에서 영화를 볼 수 있는 것은 식스센스에서 누릴 수 있는 재미이다. 4 인도양을 바라보며 요가를 하는 모습.
5 발리 전통의 분위기와 세련된 컬러감이 믹스매치되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전해주는 클리프 빌라의 베드룸. 6 숨 막힐 듯 환상적인 인도양 뷰를 바라보며 스파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프레지덴셜 빌라의 베쓰룸
7 클리프 빌라의 테라스에서 바라본 인도양의 이국적인 뷰. 8 현지에서 영감을 받은 시그니처 테라피를 경험할 수 있는 식스센스 스파의 자쿠지. 9 농장에서 바로 가져온 제철 농작물을 이용한 가장 현지 느낌이 많이 나는 음식을 경험할 수 있는 Rocka 레스토랑.
여행문의 제이슨여행사 02-515-6897 www.jasontravel.co.kr
댓글